본문 바로가기
…―• 일 상/―• 펌

[스크랩] <펌> 남자친구를 위한- 10단 도시락입니다.♡

by 하야니2 2007. 11. 19.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남자친구에게 줄 도시락을 만들어봤어요.

생일이거나 기념일이라거나 그런 특별한 날은 전~혀 아니구요.ㅎ

그냥 요즘 남자친구가 일때문에 피곤해하고 살도 약간 빠진거 같고 해서.

며칠전부터 계획도세우고,(요리를 잘하는게 아니므로 계획을 꼭 세워야함.ㅋ)

카드도 만들고, 수저집도 만들고,(미대나와서 이것저것 만들고 그리는거 좋아해요.)

마트 장도 두번이나 보고,(덜렁대다가 빠진게 여러개 있어서.ㅎ)

드디어 도시락 싸던날 당일.

일을 하고 집으로 와서, 씻고나서 바로 준비시작해서

밤 꼴딱새고.ㅋㅋ 열두시간동안 쌌어요.

고거가지고 무슨 열두시간이냐 하실 수도 있지만.

도시락 싸기 며칠전부터 감기땜에 아픈데 도시락 싸느라 고생좀했어요.

약먹으면 잠올까봐 약도 안먹고 싸느라.ㅎ

남자친구가 너무 좋아하니 저도 기분좋아요. ^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도시락땜에 정신없을거 같아서 카드는 며칠전에 만들어 뒀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수저집이랑 소스통에 달 네임텍도 며칠전에 만들어 뒀는데요. 저기 유자차요., 감기약 대신 먹은거에요.

감기약 먹음 잠오니깐.ㅎㅎ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세가지 색의 누드김밥이에요.

노랑이밥이랑 분홍이밥. 누드김밥 태어나서 처음 싸봤는데 속재료 색깔 배열도 맘에들고

혼자 만족 했답니다.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베이컨 말이밥은 안에 새우볶음밥 들어있구요.

무쌈말이랑, 유부초밥이랑 날치알 유부초밥이랑 새우튀김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해물완자전이랑, 비엔나 소세지, 하트 계란말이랑 어묵이에요.

그리고 닭가슴살 샐러드인데 닭가슴살은 다른 통에 준비했구요.

미니 핫도그는 반죽옷말고

치즈랑 식빵입히고 계란입히고 빵가루 입혀서 튀겼어요.

그리고 묵은지쌈밥이랑 볶음고추쌈장 넣은 깻잎쌈밥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남자니깐 혹시나 소스 헷갈려 할까봐 만들어뒀던 네임텍 달아줬어요.ㅋㅋ

그리고 감자에그 샐러드랑, 볶음김치랑, 닭가슴살.(샐러드용이에요)

롤샌드위치랑 반달샌드위치랑 샐러드샌드위치에요.

그리고 드디어 다하고는 전날 미리 잘라둔 이쁜 리본끈을 묶기 시작합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만들어뒀던 카드에 드디어 내용도 쓰구요.ㅎㅎ 훔쳐보지 마세요 부끄러워요.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만들어뒀던 수저집에 이쁜 냅킨으로 감싸줬어요.

드디어 다만들고 빨간보자기에다가 (보자기라고 하긴 쫌 이쁜듯 .ㅋㅋ) 쌌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드디어 풀샷이에요.

골드키위랑 바나나랑 과일들도 쌌는데 과일사진은 없다는거.ㅎㅎㅎ

과일이랑 반찬들 까지 하면 15단이라고 혼자우긴다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만들고 도시락에 리본 묶고 카드까지 쓰고

혼자서 풀샷쫌 찍어봤어요.ㅎ

혼자 쪼꼼 만족 했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거 해보는거 처음이라

부족해도 이쁘게 봐주세효♡ (왐마 갑자기 귀여운척을.--;;)

(댓글까지 달아주심, 너무너무 기뻐서 날라갈지도 몰라효 ^ ^) 

 

 

와~~ 대단하다

출처 : 한류열풍 사랑
글쓴이 : 넌센스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