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 상/―• 펌

[스크랩] 재석횽 인기에 이어서 런닝맨의 중국 인기 탐구편 최신판 (스압주의, 소리有)

by 하야니2 2012. 5. 29.

 

 

귀염 돋는 짤로 글을 시작하겠슴요 ㅋㅋㅋㅋ

Write.EUNBI

퍼가고 이런건 상관없는데 타사에서 마치 자기가 쓴것처럼 하진 말아주세요

.

.

.

 

 

재석횽의 인기를 알아보면서 새삼 런닝맨의 인기에 놀랐음!

물론 한국의 많은 연예인들과 여러 프로그램들이 인기가 많지만

그 중에서 최근에 가장 Hot런닝맨 에 대해서 탐구해보겠서용 ㅋㅋㅋ

 

 

 

 

 

 

我看RM 已经一年多了~~一开始是因为nichkhun
然后发现宋钟基也在那里~~我就一直这样看下去了~
一直想自己玩一次RM~~~
真的超级激动~为了好朋友的生日~~一个月前就策划了这个~~嘿嘿~~
21号这天玩~~一共14人~四人录像~~哈哈~
我当然担当一下PD~~也兼摄像~(我们主要是照相)

 

 

 

직접 이름표를 만들어서 게임을 즐김♬ - 대부분 부럽다, 같이 하고싶다는 반응

 

 

 

.

 

실시간으로 사진과 기사들이 올라오고 댓글도 금방달림, 글리젠도 빠른편

 

 

 

 

 

 

그리고 아래는 박지성 선수 출연에 대한 아시아 반응 - 번역은 폴인HAM님 (사진은 안가져옴)

 

[번역자코멘트]

이번에 제가 번역한 기사 및 해외반응은 런닝맨에서 박지성의 출연하는 에피소드의
자세한 내용이 공개된 후 나온 5월 17일자 기사의 해외 반응입니다.
예전에 한번 다른 번역자분께서 다룬 내용이지만
좀 더 자세한 내용이 밝혀진 상태에서 (아마도)아시아인들의 반응이 흥미있어
이렇게 다루게 되었습니다.

아시아에서 굉장한 인기인 런닝맨, 그리고 박지성과의 만남
그에 대한 반응이 특히 흥미로웠습니다.

참, 약간의 스포일러가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해당기사 출처 : 올케이팝>

'런닝맨' 이번주 박지성과의 에피소드 드러내


전에 언급했다시피, 박지성이 이번주 '런닝맨' 에피소드에 출연한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축구스타 박지성은 런닝맨 멤버들에게 평소와는 다른 특별한 미션을
전달하게 된다. 런닝맨의 고정 멤버들은 서울의 각기 다른 곳에서부터 특별 지령을 받게된다.
이번주, 멤버들은 제 8, 9, 10, 11의 숨겨진 런닝맨들을 찾아야 모든 미션을 완료하게 된다.

제작진들은 특히 시청자들에게 11번째 런닝맨을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멤버들은, "비록 이번 미션은 어려웠지만, 뭔가 색다르고 즐거웠어요."라고 말했다.

한편 박지성과 '런닝맨' 멤버들의 다음 에피소드는 태국에서 이루어질 전망이다.


소스: 네이트에서 뉴스앤

 
<기사에 대한 반응>

 


Maya Yohoyo 10 hours ago
기대된다. ><


 
Budidharma Tanuwijaya 13 hours ago
대애~~~~박, 런닝맨 짱


 
VIP501 1 day ago , UK VIP and Triple S :)
박지성 좋아!
그리고 그가 런닝맨에 나온다고??


 
akuma 1 day ago
빨리 보고싶어!


 
Daniel Eliezer 1 day ago
RT rioferdy5 : 5월 23일에 박지성의 자선경기를 하러가(updated : Bangkok)! 좋은 여행이
될 것같아, 곧 보자구 나의 한국 사람들(나의 한국팬들)!Updates via Rio Ferdinand App.

그가 런닝맨의 게스트로 나오는거 아니야? 만약 그렇다면, 이건 진짜 대박이다!!!
무려 리오 퍼디난드라고!!

역자 주 : 리오퍼디난드 트위터에서 알아온 듯. 출연여부는 아직 모름 추측일 뿐~

※ 리오퍼디난드 : 영국의 세계적인 축구스타로 박지성과 같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소속이다.
                         특히 한국의 과자(초코π)를 좋아한다고 밝혀 화제가 되기도


2am2pmoneday 1 day ago
나는 축구도 좋아하지만<3<3<3 무엇보다도 나를 요절복통하게 하는 런닝맨이 좋아<3 LOLOLOLOL


 
juvilynd 1 day ago
마지막 화면에서 유재석의 얼굴 인상적이야! ^_^ 내 생각에 유재석은 항상 굉장히 과장된 놀란
표정을 지을줄 알아... 유재석 너무 좋아 :D


 
IngridBB2NE1 1 day ago
런닝맨~ 한국예능의 최고봉~
매주 굉장한 아이디어, 미션들. 그리고 주제~
K-POP에 부정적인 나의 아빠조차도...
나와 런닝맨을 시청하기 시작했어~
그리고 심지어 런닝맨 멤버들도 알고 있어~ 놀랍지~


 
EK4TASBBNM2 1 day ago
지연이가 박지성과 함께 나타날거야!!!


 
my4my4 1 day ago
이시간대에 많은 쇼를 하지만! 이번 박지성 스페셜은 벌써 기대된다 :-)


 
T_arajjangx 1 day ago
우오오오오, lol 박지성이 나올 때 박지연을 초대하는 것은 어때 lol...
어쨌거나 제발 송중기가 11번째 런닝맨이라고 해줘... 그러면 정말 좋을덴데!!


 
Bobo Hyung 1 day ago
와 진짜 대박이다 오마이갓
박지성은 진짜 세계적인 스타잖아
그가 만약 게스트로 나오면, 런닝맨은 진짜 유명해질거야 :D
기대된다~


 
YG_GDTop 1 day ago
세 개의 폐를 가진 박은 게임에는 참여하지 않고 미션만 줄 것 같아.
김종국이랑 레이스하면 좋을텐데.


 
justica 1 day ago
드림컵에서는 볼 수 있을거야..., 5월 22/23일에 열릴 예정이니깐 에피소드 97이나 98에
나오겠지 왜냐하면 에피소드 95나 96에 시스타와 엠블렉 스페셜을 할 거 같거든.


 
anyeo 1 day ago
런닝맨 대박!!!!!! 이번 회 기대된다!!!!! 런닝맨 사랑해!!! XD


 
Irma AyuTop 250 User 1 day ago
와~~우... 정말 게스트로 나와?? 진짜 참여하는거야??
진짜 사실이면.... 정말 와~~~우..
런닝맨 역사상 가장 거물 게스트가 되겠구만!!
그는 국민적인 영웅이잖아..
와우..


 
z_eternity88 1 day ago
오마이갓! 이번에 진짜 짱이다!
박지성은 한국의 위대한 스타잖아.
내가 착각한게 아니라면 그는 심지어 그의 박물관도 있는 사람인데


 
copstar212 1 day ago
LOL! 이 그림을 처음 봤을 때 개리인줄 알았어!!! GO 런닝맨!


 
Desiree Arriola 1 day ago
아마 시스타와 엠블렉이 게스트일거야! 명지대에서 녹화할 때 간적있는데,
그들은 같은 셔츠와 권총집을 착용하고 있었어. 시스타 멤버 모두와, 엠블렉 멤버
일부가 거기 있었지.

 

 

 

naggastolemybike 1 day ago
^ 와 진짜 팬인가 보네

 

k0r0k 1 day ago
박지성 화이팅!!!!!


 
Kyra Whispers 1 day ago
런닝맨 제발 송중기를 컴백시켜줘~~~~~ lol


 
rated-9 1 day ago
런닝맨 제 8, 9, 10, 11의 멤버는
박 리지
송 중기
김 제동
정 용화?


 
lordj 1 day ago
내 기억이 맞다면, 박지성이 송중기의 축구팀 감독이었어. 그래서 중기일거야, 확실해!!!
lol


 
angie_xoxo 1 day ago
만약 지연이가 나타난다면 좋을거야. 그리고 드디어 그를 만나게 되는거지!


 
♔Farrah Iman Haslan♔ 1 day ago
태국에서 런닝맨??? 와우! 벌써 2번째지? :D 타이의 런닝맨 팬들은 좋겠다!!


 
Tynee Erman 1 day ago
송중기는 런닝맨에 출연하게 될거야


 
i Comment 1 day ago
김종국이 진짜 좋아하겠다.
나는 그가 '슛돌이'에 나오는 걸 봤어. 그 프로그램 그리워!


 
Pyromaniac` 1 day ago
와!!!!
그는 진짜 세게적인 스타잖아!!!


 
Danica Lopez 1 day ago
송중기 ! 송중기 !
송중기 ! 송중기 !
송중기 ! 송중기 !

 

husna_ryu 1 day ago
맞춰봐~ 엠블렉이 런닝맨이 태국에 올 때 태국 스케즐이 있데!!
* 엠블렉이 이번주 에피소드에 출연했으면 좋겠다*


 
shninordy 1 day ago
엠블렉이 런닝맨 게스트로 나오지 않아?


 
anahimuniz 1 day ago
젠장! 런닝맨 못 본지 너무 오래됐어! 이번 여름에 몰아 봐야지 <3


 
Shazeerazly Azeera Zaini 1 day ago
엠블렉이 시스타와 이번주에 나올거야... 박지성은 다음주. 0.0


 
Brendan 1 day ago
흠, 확실하지 않네, 지성이가 진짜 사람들과 만나는거야? 스크린을 통해서가 아니고?


 
mczw83 1 day ago
만약 이번 에피소드가 엠블렉이면 아마도 박은 실제 출연하지는 않을 것 같아 왜냐하면
이 에피소드는 몇주전에 촬영했거든...
맨유가 아직 EPL을 치루고 있을때지... 하지만 다음 두 에피소드에서 그가 나오기를
기대해보자...


 
Wang Ling 1 day ago
맞아, 그들 모두 엠블렉 멤버야 <3


 
sarangroman25 1 day ago
송중기였으면 좋겠다!!! ^^


 
chocolatekrunch 1 day ago
음 [스포일러]
태국의 판매측에 의하면 중기도 축하 게스트 중에 하나라고 했어. 그렇다면 아마도
거의 확실히 런닝맨에 출연하지 않을까 싶네.


 
LoveReyana 1 day ago
런닝맨 + 엠블렉 + 박지성 = 슈퍼 대~~~~~~~박!!!!


 
NHMSNSD 1 day ago
와~~~~, 박지성!! Glory glory man. utd~!! Glory glory man. utd! <3


 
t0mb0y 1 day ago
대박


 
pinkwashers 1 day ago
송중기의 컴백이다!!


 
TTT3 1 day ago
개리 오 저 구석에서 멋진 모습을 볼 수 있어. lol lol 런닝맨 대박!!!


 
Qyan213 1 day ago
런닝맨+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박지성. 으아~~~ 둘다 너무 좋아<3 기대된다!!!!!!
그가 쇼에 실제 출연하다니!!!! :D 스파르타꾹이 VS 세 개의 폐 박의 대결을 원해!!!!


 
jaeunis2 1 day ago
박지성...... 스파르타국과 마침내 만났군 lol


 
ndxtine 1 day ago
이 기사를 봤다면, 다음 회가 서울에서 촬영됐다고 말해주고 싶어. 그렇다면 박지성은
아직 실제로는 출연하지 않는다는 거지. 그는 아마도 태국에서 실제로 합류하지 않을까 싶어.
그래서 아마도 그를 화면에서만 보게 될거야. 아마도 이번주 예고편에서는 실제로 활약하는
그의 모습이 담기겠지.


 
paoieee 1 day ago
오마이갓. 만약 송중기가 출연한다면 죽어도 좋아! 미친듯이 그가 그리워!


 
So Yeon Park 1 day ago
런닝맨 좋아!
이번회와 다음회 에피소드 너무 기대 되 :)


 
Pannawadee Chaijinda 1 day ago
SBS 런닝맨 ‏@RunningManCast
아시안드림컵2012 축하 게스트로 런닝맨과 송중기가 나옵니다. (via hahathfan)

 

iwishiliveinkorea 1 day ago
우와아아~ 기대된다!!!!!!!!!!!!!

 

 

번역기자:폴인HAM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모든 번역물 이동시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

 

 최신기사도 번역해서 빨리 올라오는 편임

 

歌手金钟国的“绅士手”俘获了女fans们的心。 (이 기사는 김종국의 매너손에 관한거! 현아한테 매너손한거ㅋㅋㅋㅋㅋ)

日前某网站刊载了13日放送的《Running Man》节目中与4minute泫雅组队展开活跃活动的金钟国的画面截图。照片发布者关注了金钟国绅士姿态,上传了多张照片。

金钟国在执行任务的过程中始终展现了照顾泫雅的慈祥面貌。为了照顾泫雅,金钟国在拍摄婚纱照时抓着泫雅的手腕展开race,而且在背着泫雅时也努力减少身体接触。尤其在问答环节中其他成员推搡泫雅时,金钟国兴奋地大喊“我妻子差点受伤了”,保护泫雅。

金钟国在去年也曾因关怀女团的“绅士手”感动了女fans。看到节目的网友们纷纷夸赞,“不愧是能力者金钟国,就是不一样。”,“真正的绅士男钟国哥哥。”,“绅士手终结者金钟国。”等。


(来源:sportsseoul) 转自音悦Tai


요런식으롱 ㅋㅋㅋ

 

 

 

 

확실하다고 말할순 없지만

 

중국에선 재석횽이랑 꾹이가 비슷하게 인기가 많고

 

그담에 지효, 개리, 하하, 광, 왕코형님...ㅎㅎ (인기순으로 적은거아님)

 

 

 

스탭들도 인기가 마늠 멱살피도도 유명하고 ㅋㅋㅋ

그래서 그런것에 관련된 스레드가 올라왔더니 짤이 쏟아짐 ㅋㅋㅋ

 

 

 

 

 

 

 

 

 

 

 

 

 

 

 

 

 

 

 

 

 

 

 

 

 

 

짤을 금방금방 많이 찾아냄 ㅋㅋㅋ

 

한국보다 짤이 훨 마는것 같음 ㅋㅋㅋ 구경하다보면 이쁜짤도 마늠!!

 

 

 

우리에게 잊혀진 중기,리지(ㅠㅠㅠ)도 많이 언급됨 ㅋㅋㅋ

 

 

 

 

 

 

 

 

 

 

관계도 ㅋㅋㅋ

 

 

 

 

 

 

 

 

 

 

 

 

 

 

 

 

 

 

 

 

 

 

 

 

 

 

 

 

 

 

 

 

 

 

 

 

 

 

 

 

 

 

지효가 썼던 모자도 사서 인증! 사고싶다는 반응이 대부분

 

 

 

 

 

 

 

 

 

 

 

 

 

그리고 이전에 고퀄 영문판 자막이 화제가 된적있음

중문판 역시 고퀄

 

 

 

 

 

 

 

 

 

 

 

 

날짜에 맞게 출연진 및 정보 정리는 필수

 

 

 

 

 

 

 

그리고 커플은 개취고 여러가지가 마늠

월요커플 같은 경우에는 지효 열애설 이후 변함없이 인기가 마늠

지효-개리, 지효-꾹이, 지효-하하 인기가 많고

지효-재석 라인은 유재석이 큰오빠 느낌으로 훈내난다고 좋아하는 평도 많음

하하-재석, 하하-종국라인이나 이지브라더스도 많이 좋아함

다양한 라인을 선호하는듯

 

아래는 그중 많이 돌아다니는 짤들ㅋㅋㅋㅋ

 

 

 

 

 

 

 

 

 

 

 

 

 

 

 

 

다음엔 중국에 한정되지 않고 해외 전체적인 인기를 탐구해보겠슴 ㅋㅋㅋㅋ

특정 아이돌이 나올때마다 그 아이돌때문에 인기가 많은거다~ 이런식으로 말하는 팬들이 많은데

런닝맨 관련 여러 사이트를 돌아다녀보면 단순히 아이돌 출연을 떠나서

런닝맨 자체를 좋아하고 멤버들에게 애정이 많음을 볼수있음 ㅋㅋㅋ

한류의 무서움에 놀라면서 재석횽이 중국에 진출할 방법은 없을까? 이런글도 본적이 있고 ㅋㅋㅋ

 

ㅇㄹㄱㅎㅎㅇㅇ의 인기가 무시무시했으나 파업여파도 있고 재미도 떨어져서 좀 잠잠해졌고

ㄱㅅㅈ이나 런닝맨을 많이 보는 것 같음(아닐수도있음ㅋㅋㅋ)

 

 

이 글에서 ㄴㅐ 가 하고싶은말은?

 

 

그러니까  재밌으면 돈내고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