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 상/―• 펌

[스크랩] 싸이콘서트 연예인 이병헌 최지우 150여명 관람 ‘한류★ 총출동’ => 싸이 콘서트 스타 사진모음

by 하야니2 2013. 4. 15.

 싸이콘서트 연예인 이병헌 최지우 150여명 관람 ‘한류 총출동’

 
 2013-04-14 11:31:22

 

 싸이콘서트에 한류스타 연예인들이 총출동했다.


국제가수 싸이는 4월13일(이하 한국시간) 서울 마포구 성산동 월드컵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해프닝(HAPPENING)'을 개최했다. 

이날 콘서트에는 싸이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연예인 스타들이 특별게스트로 출연했다. 가장 먼저 이하이는 싸이 '어땠을까' 무대에 깜짝 등장해 달콤한 보이스를 들려줬다. 지드래곤은 '원 오브 카인드', '크레용', '판타스틱 베이비'를 열창했으며 투애니원은 '내가 제일 잘 나가' 등에 맞춰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싸이콘서트 무대뿐만 아니라 관객석에는 150여명의 연예인 스타들이 자리해 공연을 빛냈다. YG엔터테인먼트 수장 양현석은 싸이를 응원하기 위해 직접 공연장을 찾았으며 배우 이병헌과 최지우, 임수정, 송중기, 김수현, 김강우, 유인나, 이요원, 김성령, 오현경, 신은정, 이광수, 브라운아이드걸스(브아걸) 가인, 빅뱅 승리, 미쓰에이 지아 페이 민 , 카라 구하라 니콜 등 많은 연예인이 싸이콘서트를 관람했다.


한편 싸이 '해프닝'은 13년차 가수 싸이가 데뷔 이래 가장 큰 공연장에서 펼치는 대규모 공연으로 제작비 30억원이 투입된 블록버스터급 콘서트였다. 이날 콘서트에서 싸이 신곡 '젠틀맨' 무대가 전세계 최초 공개됐다. 

[뉴스엔 글 황혜진 기자/사진 김창현 기자]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304141056560410

 





























 

제목의 색 강조는 추천 수에 따라 정해집니다.

운영자 마음대로 한 것이 아님을 밝혀드립니다.

출처 없는 글은 삭제되고 경고 드리오니 주의해주세요.





출처 : 한류열풍 사랑
글쓴이 : 쩌뻐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