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단/―• 전단 2012년

[전단/낱장](12.01.12) 요나요나 펭귄

by 하야니2 2012. 1. 17.

 

 

 

◈ 영화명 : 요나요나 펭귄 (Yonayona Pengin, よなよなペンギン, 2009) 

◈ 감독 : 린타로  

◈ 원작 : 린타로

◈ 출연 : 서신애 (코코 (한국어 목소리) 역), 김경식 (포비 (한국어 목소리) 역), 모리사코 에이 (코코 (일본어 목소리) 역), 타나카 레나 (찰리 (일본어 목소리) 역), 오오타 히카리 (자미 (일본어 목소리) 역)

◈ 장르 : 드라마, 애니메이션, 판타지 

◈ 국가 : 일본, 프랑스 

◈ 제작/배급 : NEW(배급), ㈜플래니스 엔터테인먼트(수입)

◈ 관련 홈페이지 :

◈ 다른제목 : 유나 유나 펭귄

◈ 개봉년도 : 2012.01.12         

◈ 상영정보 : 87분 / 연소자 관람가  

◈ 제작년도 : 2009년 

 

 

▣ 시놉시스

 

매일 밤, 펭귄이 되어 하늘을 나는 신나는 상상!

 

펭귄 소녀 코코와 떠나는 꿈과 환상의 모험!


펭귄도 하늘을 날수 있다고 믿으며 매일 밤 펭귄 옷을 입고 하늘을 나는 연습을 하는 소녀 코코(서신애). 하늘에서 떨어진 황금날개를 줍게 된 코코는 그날 밤 요정 ‘깨비’의 초대로 도깨비 마을로의 모험을 떠나게 된다.

그러나, 상상했던 신나는 모험은 그만! 마왕으로부터 도깨비마을을 구해야만 하는 처지에 놓이게 된 코코와 요정 깨비 그리고 마왕의 부하가 되어버린 아기천사 포비(김경식)는 ‘도깨비마을 구출 작전’을 시작하게 되는데...

 

 

 

 


요나요나 펭귄 (2012)

Yonayona pengin 
10
감독
린타로
출연
서신애, 김경식, 모리사코 에이, 타나카 레나, 오오타 히카리
정보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 일본, 프랑스 | 88 분 | 2012-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