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단/―• 전단 2011년

[전단/낱장](11.12.15) 오페라의 유령 : 25주년 특별 공연

by 하야니2 2011. 11. 27.

 

 

 

◈ 제목 : 오페라의 유령: 25주년 특별공연 (The Phantom of the Opera at the Royal Albert Hall, 2011)

◈ 감독 : 닉 모리스, 캐머런 맥킨토시, 로렌스 코너, 질리안 린

◈ 원작 : 가스통 르루

◈ 출연 : 라민 카림루 (팬텀 역), 시에라 보게스 (크리스틴 역), 해들리 프레이저 (라울 역)

◈ 장르 : 뮤지컬   

◈ 국가 : 영국  

◈ 제작/배급 : 유니버설픽쳐스인터내셔널코리아 (배급), 유니버설픽쳐스인터내셔널코리아 (수입)

◈ 관련 홈페이지 : http://www.phantommovie.kr/

◈ 다른제목 :  

◈ 개봉일 : 2011.12.15     

◈ 상영정보 : 175분 /

◈ 제작년도 : 2011년

 

 

▣ 시놉시스

 

12월, 금세기 최고의 뮤지컬을
영화관에서 만난다!
 
모든 것이 최고다!
12월 15일 영화관에서 만날 수 있는 최고의 감동!


1860년 파리 오페라 하우스. 새로운 극단주 앙드레와 피르맹, 그리고 후원자인 라울 백작은 '한니발' 리허설을 감상하는 가운데 갑자기 무대장치가 무너지는 사고가 발생한다. 사람들은 오페라의 유령이 한 짓이라고 수근대고, 화가 난 프리마돈나 칼롯타는 무대를 떠나버린다.
발레단장인 마담 지리의 추천으로 크리스틴이 새로운 여주인공을 맡게 되고, 공연은 대성공을 거둔다. 크리스틴은 축하객들을 뒤로하고 대기실에 혼자 남게 되는데, 거울 뒤에서 반쪽 얼굴을 하얀 가면에 가린 채 연미복 차림의 팬텀이 나타나 마치 마법이라도 걸듯이 크리스틴을 이끌고 미로같이 얽힌 지하 세계로 사라진다.
크리스틴의 실종으로 오페라 하우스는 일대 혼란에 빠지고, 팬텀은 극단주에게 자신의 요구에 응하지 않을 시 크리스틴도 돌려보내지 않고 큰 재앙을 내리겠다고 경고한다. 그러나 기회를 주겠다며 크리스틴을 돌려보낸 팬텀과 달리 극단은 그의 협상을 모두 무시하고, 오페라 하우스는 괴사건에 휘말리며 문을 닫기에 이른다.
한편, 지하세계에 끌려갔다 온 후 크리스틴은 팬텀의 공포에 날마다 시달리고 크리스틴을 위로하던 라울은 그녀와 사랑을 맹세한다. 이들의 대화를 엿들은 팬텀은 사랑과 질투에 싸여 복수를 결심하는데… 과연, 오페라 하우스와 팬텀에게는 어떤 비밀이 숨겨진 것일까?

 

 

 

 


오페라의 유령 : 25주년 특별 공연 (2011)

The Phantom of the Opera at the Royal Albert Hall 
10
감독
닉 모리스
출연
라민 카림루, 시에라 보게스, 해들리 프레이저
정보
뮤지컬 | 영국 | 175 분 | 2011-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