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단/―• 전단 2005년

[전단/낱장](05.05.26) 스타워즈 에피소드 3:시스의 복수

by 하야니2 2010. 12. 15.

 

 

 

◈ 영화명 : 스타 워즈 에피소드 3-시스의 복수 (Star Wars: Episode III-Revenge Of The Sith, 2005)

◈ 감독 : 조지 루카스     

◈ 출연 : 키아누 리브스 (존 콘스탄틴 역), 레이첼 웨이즈 (안젤라 도슨/이사벨 도슨 역), 샤이아 라보프 (채즈 역), 디몬 하운수 (미드나잇 역), 맥스 베이커 (비맨 역)

◈ 장르 : 액션, SF  

◈ 국가 : 미국

◈ 제작/배급 : 20세기폭스코리아 (수입), 20세기폭스코리아 (배급)   

◈ 관련 홈페이지 : tp://www.starwars.com/episode-iii, http://www.foxkorea.co.kr/starwars

◈ 개봉년도 : 2005.05.26

◈ 상영정보 : 139분 / 전체 관람가

◈ 제작년도 : 2005년

 

 

▣ 시놉시스


 

우주 최고의 제다이 영웅에서
전 우주를 위험으로 몰아넣는 악의 화신으로…
클론 전쟁이 시작되었던 때로부터 3년이 지나고 팰퍼틴 의장(황제)과 제다이 사이의 불화는 더욱 커져 클론 전쟁은 더 이상 걷잡을 수 없게 격화된다. 자신이 제다이가 될 것임을 굳게 믿고 있던 아나킨은 제다이 기사 자격을 줄 수 없다는 기사단의 결정에 절망하고, 스승인 오비완과의 갈등은 더욱 깊어만 간다. 그런 아나킨에게 자신의 정체를 드러낸 펠퍼틴은 절대적인 힘을 갖게 해 주겠다며 그를 유혹하고, 아나킨은 점점 어둠의 힘에 이끌려 변해가는데…

선과 악의 충돌 앞에 이들의 운명 또한 자유로울 수 없다!
쏟아지는 화산 비 속에서 펼쳐지는 스승과 제자의 목숨을 건 처절한 혈투!!
어둠의 세력에 완전히 장악당한 아나킨은 자신에게는 아버지나 다름없는 오비완 캐노비와 맞닥뜨리게 된다. 자신의 가족과도 같은 제자의 변절을 믿을 수 없는 오비완의 피를 토해내는 절규에도 아나킨은 흔들림이 없다. 결국 아나킨과 오비완은 화산 한 가운데에서 서로의 목에 칼을 겨누게 된다. 목숨을 건 슬픈 결투를 하게 된 그들의 운명은 비극적인 결말을 향해 치닫게 되는데…

 

 

 

 


스타 워즈 에피소드 3 - 시스의 복수 (2005)

Star Wars: Episode III - Revenge of the Sith 
8.7
감독
조지 루카스
출연
이완 맥그리거, 나탈리 포트만, 헤이든 크리스텐슨, 이안 맥디아미드, 사무엘 L. 잭슨
정보
SF, 액션 | 미국 | 139 분 | 2005-05-26